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시아뉴스통신 주최, 직지배풋살대회 개막

행사축제

by 정홍철 2014. 3. 29. 15:09

본문

아시아뉴스통신 주최, 직지배풋살대회 개막
이틀간 청주 그랜드·직지·분평 풋살장 3개 경기장
기사입력: 2014년03월29일 10시25분
(아시아뉴스통신=정홍철)

직지배 풋살대회

 29일 충북 청주시 한벌초등학교 인조잔디구장에서 1회 청주직지배 풋살대회가 개막했다. 참가한 선수들에게 시축이 진행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정홍철 기자


 (주)아시아뉴스통신 충북본부(본부장 김경선)와 국민생활체육 청주시풋살연합회(회장 송승호)가 주최·주관하는 1회 직지배풋살대회가 29일 오전 한벌초등학교 인조잔디구장에서 개막식을 열고 이틀간의 대회일정에 들어갔다.


 김경선 본부장은 “풋살을 통해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해 달라”며 “동호인들의 화합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송승호 회장은 대회사에서 “풋살스포츠의 대중화와 유·무형의 발전은 풋살동호인 여러분의 관심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녹색수도의 도시 청주에서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동호인간 우정과 화합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강창기 국민생활체육 충북풋살연합회장은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풋살스포츠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기고 여가선용을 위한 생활체육으로 확고한 스포츠문화 창출을 선도해 나아가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환영의 뜻을 전했다.


 그랜드·직지·분평 풋살장 등 3개 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고등부 24팀(244명), 청년부 27팀(270명), 장년부 14팀(146명) 등 660명의 선수가 출전해 열띤 경쟁을 펼친다.


 경기는 고등·청년·장년부로 나눠 각각 분평·직지·그랜드 풋살장에서 예선리그를 거쳐 본선 및 결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등·청년·장년부 등 부문별 우승팀에는 트로피와 상금 50만원(고등부), 상금 70만원(청·장년부)이 준우승팀에는 트로피와 상금 40만원(고등부), 청·장년부(50만원)을 3위팀에는 각각 트로피와 상금 35만원(고등부), 청·장년부(40만원)이 수여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