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천출신 밴드 범킨스(Bumpkins) 디지털 싱글 2집 <멋쟁이> 발매

제천단양人

by 정홍철 2013. 5. 22. 23:11

본문

 

 

제천출신 밴드 범킨스(Bumpkins:리드싱어 신민규)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멋쟁이>발매를 앞두고 있다.

 
오는 29일부터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멜론> <벅스> <네이버> 등 포털과 음악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 세대의 젊은이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 쯤은 거울을 보며 혼잣말로 ‘아! 나 정도면 멋있다~’ 라며 자아도취에 빠져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번 범킨스의 <멋쟁이>는 그런 젊은이들의 모습을 잘 표현한 곡이라 할 수 있다.
 
<멋쟁이>는 모처럼만에 화창한 날에 이끌려 멋지게 차려 입고 집을 나섰지만, 정작 가진 것도, 갈 곳도 없어 길거리를 배회하는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각자의 개성적인 면을 부각시키며 있는 힘껏 자신의 ‘멋’을 어필하기 위해 살아가는 현 20대와 30대의 감성을 담고 있는 곡이다.
 
직접 작사작곡한 리더 신민규는 “벚꽃이 피는 봄에도, 소나기에 젖는 여름에도, 낙엽이 날리는 가을에도, 얼어 죽을 것 같은 겨울에도 멋을 잃지 않는 멋쟁이들과 함께 이 곡을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제작은 홈레코딩으로 멤버들과 엔지니어겸 피디와 함께 스튜디오로 사용는 집에서 직접 제작했다.
 
이번 앨범은 △신민규(보컬/기타) △조순(기타) △윤경식(베이스) △이민주(피아노) △조우영(드럼) △김용희(바이올린)가 호흡을 맞췄다.

 

 

 

관련글 더보기